재학생에게 직접 듣는 블루마운틴 학교 이야기! – 2학년 Amelia

2019년 03월 26일 | Story | 코멘트 0개

블루마운틴 국제호텔경영대학은 이름에 걸맞게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모여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학교를 선택하기 전까지 어느 학교가 나에게 딱 맞는 학교가 어디인지 수많은 고민을 할텐데요, 호텔 경영을 공부하기 위해 왜 블루마운틴을 선택했고, 지금까지의 학교 생활은 어떤지 과테말라에서 온 2학년 학생 Amelia에게 직접 이야기를 들어 보겠습니다.

Q. 호텔경영을 공부하게 된 이유가 무엇인가요?

A. 저는 사람들과 가까이 지내면서 그 안에서 새로운 것을 배워나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고객들에게 멋진 경험을 만들어주는 호스피탈리티 분야의 일이 좋아서 호텔경영을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일을 하는 매일매일, 미소를 띠면서 고객들과 소통하는 것이 저의 목표입니다.

Q. 블루마운틴 국제호텔경영대학에서 공부하면서 느낀 가장 좋은 점은 무엇인가요?

A. 블루마운틴 호텔대학에는 세계 각지로부터 다른 국적들을 가진 학생들이 모여서 함께 공부하고 있습니다. 서로 다른 언어를 사용하고 다른 문화를 가진 친구들과 함께 지내면서 다양한 문화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습니다. 재학생들 모두가 학교 기숙사에서 지내는 것 또한 좋은 점 중에 하나입니다. 함께 기숙사에서 지내면서 서로 의지하며 공부하고 있기 때문에 먼 타국에서 온 저와 같은 학생들이 외롭지 않게 지내고 있습니다. 이러한 캠퍼스 생활을 통해서 자연스럽게 다양한 국가에서 온 고객들에 대한 지식과 이해가 깊어지게 되었습니다.

Q. 목표를 달성하는데 있어서 블루마운틴 호텔대학에서의 학입이 어떤 도움이 되고 있나요?

A. 제 꿈은 호텔의 총 지배인이 되는 것입니다. 학교에서는 그것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해 주고 있고 학생들은 그 환경에 따라 열심히 공부해야 할 수밖에 없습니다. 학교에서 배운 호텔경영에 대한 지식과 경험이 호텔리어로 성장하기 위한 큰 발판이 되고 있습니다.

Q. 인턴십은 어디에서 하셨나요?

A. Hamilton Island에서 첫 번째 인턴십을 마쳤습니다. 인턴십 기간 동안 이 섬 안에 있는 레스토랑과 호텔의 거의 모든 업무들, 즉 호텔과 리조트 안에서 발생되는 다른 종류의 대부분 업무들을 겪어 보았기 때문에 저에게는 매우 멋진 시간이었습니다. 섬 안에서의 모든 Activities는 직원 할인가로 저렴하게 참여할 수 있어서 저는 쉬는 날이면 사람들과 함께 다양한 활동들을 즐겼습니다. 개인적으로나 업무적으로나 저에게는 잊지 못할 경험입니다.

호주 블루마운틴 호텔대학에서는 학생들에게 목표를 이루기 위한 최적의 학습환경과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교에 대한 궁금한 점들은 Blue Mountains International Hotel Management School 한국 대표 등록 사무소 (주)아틀라스 코리아로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