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Switzerland

Why Switzerland

Why Switzerland

높은 국민소득으로 세계 최고의 삶의 질을 자부하는 나라, 유럽의 지붕으로 천혜의 관광 자원인 알프스가 있는 나라, 세계 외교와 금융 그리고 스포츠 외교의 중심지 호텔경영학의 본산이자 원류인 나라

스위스라는 국가를 생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사람에 따라 파노라믹한 산악 경치나 그림 같이 펼쳐진 전원 풍경일 수도 있고, 프랑스, 독일, 이태리가 융합된 문화적 특성일 수도 있으며, 혹은 역사적인 성들과 전통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무엇이든, 스위스가 사람들에게 각인되는 특별한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사람들이 스위스를 생각하며 떠올리는 것이 호반에서의 완벽한 휴가나 기막히게 경치가 좋은 알프스에서 하이킹을 하는 것이든지 아니면 궁전같이 럭셔리한 호텔에서 여왕처럼 여가를 즐기든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스위스는 관광이라는 단어와 분리될 수 없는 그 무언가가 있습니다.

스위스는 유럽의 중앙에 위치해 있어 위치적으로 여러 문화를 접하고 있는 반면, 지형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Alps 봉우리에서부터 Verdant 밸리와 호수까지 급경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또한, 독일과 함께 북쪽 국경을 나누어 쓰고 있고, 서쪽에는 프랑스, 이태리는 인접한 남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리히텐슈타인과 오스트리아는 동쪽에 국경을 형성하고 있는 국가입니다. 제네바호로 이어지는 Rhone Valley로 인해 발레주에서는 경사지에서 포도경작을 할 정도로 온난한 기후를 가지고 있습니다. Rhine 강 상류는 동쪽으로 흐르고 독일과 국경을 형성하고 있으며 그 풍경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가히 장관이라 할 수 있습니다. 스위스의 서쪽은 쥐라(Jura)산맥 지역으로, 대부분이 거대한 삼림 구역인데 전체 땅덩어리의 반 이상이 농업에 사용되고 있으며 지역의 4분의 1은 숲으로 뒤덮여 있고 나머지 4분의 3이 빙하와 암벽 그리고 호수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