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UCSB에 DYO 학생으로 왔지만 첫날 Global Business Management 라는 Diploma 과정으로 바꿨어여..이유는 미국에 생각보다 늦게 도착해서 대학교의 계절학기는 이미 시작한 것도 있었고 또 막상 저에게 맞는 수업을 고르는 것도 쉽지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10주 동안 여러가지를 집중적으로 배울 수 있는 Global Business Management 과정에 등록을 했죠..선생님들도 현지 Businessmen 들이라 경험도 풍부하고 정말 배운것이 많았다는 생각이 들어여,,단지 저의 반 학생들이 생각보다 영어를 너무 못해서 처음에는 실망도 많이 했지만 영어이외에 배운 것이 많아 지금은 만족하고 있어여(대부분 이 과정을 듣는 사람들은 대학을 졸업하고 직장경험이 있음)

그리고 이 과정의 마지막에 Business plan 발표를 하게 되는데 저의 팀이 1등을 차지해 $4950를 타게됐죠.인원수(3명)로 나눈 것이 조금 아쉽지만..–;;암튼 좋은 경험을 많이 했어요.

저는 이제 곧 여기서 internship 을 합니다. 현지 미국 회사에서 이미 인터뷰도 몇번 보고 그 쪽에서도 저는 좋아해 아마 곧 일하게 될 거 같아요..아마 영어가 무진장 많이 늘겠죠.큭큭

기억이 나실진 잘 모르겠지만 제가 머무는 미국 가정은 영어선생님과 의사인 노부부에 요..아주 친절하시고 요리도 잘 해주세요.

Santa Barbara 는 안전하고 조용하고 깨끗하고 날씨도 좋고..좀 외롭고 밤에 심심한 것만 빼면, 좋은 곳 같아요..힛힛

감사하고 인턴쉽에 관한 멜 보낼께요~

Print Friendly, PDF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