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upeen에 ELP 신청해서 듣고 있는데…I-house 도착한 첫날 가방이 도착 안해 어수선하게 메일 보냈었는데..너무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연수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싶어 이렇게 올립니다.

여기는 생각보다 좋습니다. 학교 수업은 거의 만족하고 있습니다. 교사들의 수준도 괜찮은듯 합니다. 대부분 upeen ELP 당담 선생님이고, 여름 방학에는 사람이 많아, 고등학교 선생님들도 파트타임으로 쓴다고 하는데…그래도 수업은 괜찮은것 같읍니다. 숙제가 좀 많은거 빼고는…

elective class에 따라 숙제량이 많이 차이가 나구요, core class도 선생님에 따라 수업이 좀 차이가 나는것 같아요~~수업 시간표도 좀 차이가 나요, 아침 8시부터 5시까지 수업이 있는데, 오리엔테이션 기간에 시험 본 결과에 따라 오리엔테이션 마지막 날에 시간표를 받아요, 그전에 원하는 시간이 있으면 요구 할 수 있어요.

학생은 여름방학이라 그 전 학기보다 한국인이 좀 많다는군요.반은 한국인 반은 대만 그리고 15%정도 남미나 다른 아시아인들~~

i-house 는 좁긴하지만 부엌이 있어 편해요, 그리고 주변 대학 학생이랑 upeen 학생들이 주로 사는 곳이라,i-house activities 로 만나는 기회를 가질수 있는게 좋은듯~~sheraton은 호텔이니 훨씬 넓고 깨끗하다는군요,전열기구가 있으면 몰래 몇가지 음식들을 해 먹을 수도 있답니다.

아! sheraton은 유선 인터넷(free)이고, i-house는 둘 다 가능한데 등록비가 약간 들어요,,$10-$20? 노트북 가져오셔도 좋구 사셔도좋구, 도서관에서 DVD도 빌릴 수 있더군요.

왠만한 편의 시설은 다 가까이 있구요, 옷이나 음식 별로 비싸지 않은듯….두 건물은 거의 비슷한 위치에 나란히 있어서, 둘 다 수업하는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