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versity of Washington 부설 어학원 한국 대표사무소 아틀라스 인터내셔널에서 알려드립니다.

학교 의료 보험 의무 가입:

2014년 가을학기부터 F-1 또는 J-1 비자를 받고 UW의 Full-time 수업을 등록하시는 모든 국제 학생들은 학교 의료보험 (ISHIP)을 의무적으로 가입 해야만 합니다. (자국 혹은 미국 정부로부터 재정 지원을 받은 학생들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 아래는 쿼터당 적용되는 UW 의료보험비 입니다.
– 학생(본인) $283.83
– 학생(본인) + 배우자 $688.62
– 학생(본인) + 자녀 (1명 혹은 그 이상의 자녀) $623.73
– 학생(본인) + 가족 (배우자 + 1명의자녀 혹은 그 이상의 자녀) $1,028.52

예방 접종 확인서 의무 제출:

UW는 2014년 가을학기부터 모든 학생들에게 홍역(풍진) 예방 접종 확인서 제출 의무화를 결정하여 2014년 가을학기부터 등록한 신규 학생들이나 2015년 겨울 학기를 등록한 기존의 재학생들도 예방접종 확인서 제출 없이는 수업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1957년 1월1일 이전에 태어난 출생 자는 면역이 있는 것으로 고려되어 본 확인서 제출 의무를 면제받습니다.)

작성된 예방접종 확인서는(파일 첨부) UW Hall Health Center로 늦어도 아래 마감일까지는 (2014년 가을학기 수강생에게 해당) 제출되어야 하며 제출하지 않은 학생들은 학교에서 직접 예방접종을 받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 기존의 재학생: 9월 19일 (금) 오후 5시까지
– 신입생: 10월 8일 (수) 오수 5시까지

위에 안내된 의료보험 및 예방접종에 대해서는 http://www.ielp.uw.edu/admissions/health/ 에서 좀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틀라스 인터내셔널은 Univ. of Washington의 공식으로 등록 되어있는 한국 대표 사무소로 입학 수속 업무를 무료로 도와드리고 있으니 학교 등록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서둘러 수속을 결정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University of Washington 부설어학원 한국 대표등록사무소
아틀라스 인터내셔널
02-540-0747 / jhko@atlaskorea.com

Print Friendly, PDF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