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내용은 주한 미국 대사관이 홈페이지를 통해 미국 비자 신청자들께 알려드리는 내용입니다.

미국 비자 신청자분들께 안내드립니다.

기기적 결함으로 인해 전세계적으로 지연되었던 비자 발급이 개선이 되고는 있으나 완벽한 복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중에 있습니다.

이민, 입양, 그리고 긴급 비이민비자 신청건들은 계속해서 우선적으로 처리하고 있으며, 해당 신청건들은 극히 소수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비자 발급이 정상적으로 이루어 지고 있지 않습니다. 저희 미국 대사관은 기기적 결함으로 인해 적은 숫자의 비자 신청건들의 비자 발급이 계속해서 지연되고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해당 비자 신청건들 또한, 신속하게 발급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비자 신청자분들은 일반적으로 비자 발급에 소요되는 기간보다 약 일주일이 추가로 소요될 수 있다는 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여행계획을 세우실 때에 이 점 고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비자를 신청하고자 하는 해당 대사관 혹은 영사관에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에 관한 답변들은 다음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http://travel.state.gov/content/passports/english/news/ccd-performance-issues.html.

[출처 : 주한 미국 대사관 홈페이지 (http://www.ustraveldocs.com/kr_kr/index.html?firstTime=No)]

감사합니다.
아틀라스 인터내셔널

Print Friendly, PDF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