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09월, 아틀라스 인터내셔널의 직원이 UC Riverside 부설어학원을 방문하고 돌아 왔습니다. 리버사이드대학교의 캠퍼스와 부설어학원, 그리고 숙소 사진을 예비 입학생분들을 위해서 함께 공유 하도록 하겠습니다.^^

↑ 리버사이드 대학교를 알리는 반가운 간판 입니다!

↑ UC Riverside 부설어학원은 리버사이드 다운타운에서 학교 정문으로 들어가는 입구쪽에 따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마침 제가 방문 한 날이 프로그램의 첫 날이라 등록과정도 보고 많은 학생들을 볼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는데요,. 위의 사진은 UC 리버사이드 부설어학원 정문이 아닌 다른 입구 입니다.:-)

줄을 서서 등록을 기다리고 있는 신입생들의 모습 입니다.

↑ UC Riverside 부설어학원은 큰 빌딩 한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학생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던 큰 강당을 지나 다른 문으로 들어서니 이렇게 또 다른 강당을 볼 수 있었는데요, 등록, 오리엔테이션, 수업 등 모든 것이 한 건물 내에서 이루어져 학생들이 지내기에 무척 편리합니다.

↑ 다른 층 복도의 모습입니다. 다른 부설어학원들은 교실과 강사실이 따로 분리가 되어 있는데, 리버사이드대학교 부설어학원은 층 마다 강사실, 교직원실, 교실이 함께 어우러져 있었습니다. 그만큼 학생과 강사의 커뮤니케이션이 쉽게 이루어 질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 인상깊었습니다.

↑ 복도 벽에 붙어 있는 귀엽고 앙증맞은 게시판들 입니다.

↑ 컴퓨터를 이용 할 수 있는 Computer Lab 입니다.

↑ 교실 입구마다 학생들이 헷갈리지 않게 프로그램명과 시간, 그리고 강사의 이름을 붙여 놓습니다. 프로그램명이 익숙하지 않나요?
아틀라스에서 많은 직장인들에게 소개 해 드리는 UC Riverside 직장인 비즈니스 전문연수 과정인 PGCM 수업이 이루어지는 교실입니다!

↑ UC 리버사이드 부설어학원의 좋은 점! 호텔 방 같은 위의 사진은 바로 UC Riverside 부설어학원 건물에 있는 학생 숙소 Extenstion Residence Center 입니다. 단기 프로그램을 수강하는 학생, 또는 도착 후 아직 숙소를 구하지 못한 학생들을 위해서 최대 2주까지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하는 곳 입니다!위 사진은 2인 1실의 모습으로 방과 욕실의 모습으로 이 단기 숙소타입은 Housekeeping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 공용으로 이용하는 세탁실 입니다. 동전을 놓고 필요할 때마다 이용하면 됩니다.

↑ UC Riverside 부설어학원의 가장 큰 장점! 리버사이드 대학교 부설어학원 길 건너 맞은편에는 학생기숙사 International Village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모든것이 원스탑!

↑ UC Riverside 부설어학원의 직원과 함께 캠퍼스를 구경하는 중 입니다. 파라솔의 색과 모양들이 아기자기 하지 않나요?

↑ 사진 속에 보이는 건물들은 정규과정 학생들이 거주 할 수 있는 캠퍼스 기숙사 입니다.

↑ 짜잔! 제가 미국 대학들이 캠퍼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곳! 리버사이드 대학교, UC Riverside의 Bookstore 입니다.

↑캠퍼스와 교실투어를 마치고 직원과 함께 리버사이드 다운타운으로 나가 보았습니다.

↑ 캘리포니아 리버사이드는 도산 안창호 선생이 미국에 와서 처음 정착하여 한인회를 발전시킨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리버사이드 다운타운에는 이렇게 도산 안창호 선생의 동상이 당당하게 세워져 있답니다.

↑ Riverdide 의 랜드마크! Downtown 에 있는 호텔 Mission Inc. 입니다. 독특한 건물양식으로 미국 역대 대통령들 뿐만 아니라 Riverside를 방문하는 많은 유명인사들이 숙박하는 곳 이라고 합니다. 하루 숙박비용도 합리적인 편이니 리버사이드를 방문하시는 분들께서는 이 곳에서 하루 숙박하면서 좋은 추억 만들면 좋겠네요.

-끝-

Print Friendly, PDF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