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동부 필라델피아에 소재한 펜실베이니아 대학 (유펜)부설어학원에서 미국어학연수를 하고 있는 한 학생 분이 뜨끈뜨끈한 사진들을 보내 주었는데요. 이 분은 유펜 부설어학원의 한국 대표등록사무소인 아틀라스 인터내셔널을 통하여 2015년 01월 7일 부터 Intensive English Program에 참가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미국에서 어학연수를 준비하고 계신 분 들께서 가장 고민을 많이 하는 부분이 아마 숙소가 아닌가 싶은데요, 지난 번 UPENN 숙소 중 캠퍼스 내에 있는 쉐라톤 호텔의 사진에 이어서 이번 포스트에서는 이 학생이 보내 준 사진을 토대로 필라델피아 IH (Internationa House) 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유펜 캠퍼스에 인접한 International House는 1인1실로, 유펜 부설어학원에서 직접 제공하는 Sheraton Hotel 보다 저렴하고 유펜 학생들 뿐만 아니라 필라델피아에서 공부하고 있는 다양한 대학의 미국 학생들과 함께 거주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럼 현재 International House에 거주하고 있는 학생이 직접 찍어서 보내 준 소중한 사진들을 함께 감상 해 보겠습니다. 사진이 대체적으로 어둡게 찍혔는데 분위기를 파악하는데는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UPENN 숙소-필라델피아 IH(International House) 방 안에서 내려다 본 거리의 모습입니다.

↑ 필라델피아 IH 1인실 방 내부 모습입니다. 침대와 책상이 보이네요.

↑ UPENN에서 공부하면서 가장 많이 이용하게 될, 책상입니다.

↑ 필라델피아 IH에서 유펜 부설어학원까지 등교하는 중입니다.

↑ 강의실들과 첫날 오리엔테이션이 이루어지는 곳, UPENN 부설어학원 ‘Fisher Bennett Hall’ 의 모습입니다.

↑ ‘Fisher Bennett Hall’ 입구에 들어서면 보이는 유펜 설립자 벤자민 프랭크린의 초상화 입니다.

↑ 팝아트 작가인 로버트 인디애나의 유명한 조강상인 ‘LOVE’ 조형물이 유펜 대학 캠퍼스 내에도 있네요.

↑ UPENN 도서관 중에 하나인 ‘Fisher Fine Arts Library’ 입니다.

↑ 빌딩은 UPENN의 또 다른 도서관, ‘Van Pelt Library’ 입니다.

↑ ‘Van Pelt Library’ 5층에 있는 Reading Room 이고요, ↓같은 층 모습입니다.

↓ UPENN 도서관 ‘Van Pelt Library’ 6층 라운지의 모습입니다.

이상 입니다. 사진을 보내주신 재학생 분에게 특별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UPENN 부설어학원 어학연수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숙소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은 유펜 대학부설어학원의 한국 대표 등록사무소인 아틀라스 인터내셔널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