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내용은 비자 발급시스템에 기술적인 문제 발생-2차아래 내용은 주한 미국 대사관이 홈페이지를 통해 미국 비자 신청자들에게 알려드리는 내용 입니다.

현재 미 국무부 영사국 소속의 해외주재 대사관과 영사관에서는 미국여권과 비자 발급시스템에 발생한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 문제는 어떤 특정 국가나 미국시민권 서류, 비자 종류에만 국한된 것이 아닙니다. 불편을 겪게 해드리게 된 점에 대해 사죄 말씀 드리며 조속한 복구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 문제로 인하여 6월 8일 이후에 승인된 비자에 대한 발급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또한 미대사관과 영사과는 6월9일 또는 그 이후에 제출된 신규비자신청서(DS-160)를 처리할 수 없습니다. 6월 23 일~ 26일 예약하신 신청자로서 6월 9일 또는 그 이후에 비자신청서를 제출하신 분들은 다음 http://www.ustraveldocs.com/kr_kr/index.html 에서 인터뷰 예약을 다시 하셔야만 합니다. (만약 6월 8일 이전에 신청서를 제출하셨다면 예약하신 날짜에 대사관에 오시면 면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6월 15일 ~22일 예약하신 신청자로서 no-reply@ustraveldocs.com에서 발송된 이멜을 받으신 신청자께는 시스템이 복구되면 일정을 안내하는 이멜을 다시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만약 6월 8일 이전에 신청서를 제출하셨다면 예약하신 날짜에 대사관에 오시면 면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출처 : 주한 미국 대사관 홈페이지 (http://www.ustraveldocs.com/kr_kr/index.html?firstTime=No)]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비자를 신청하고자 하는 해당 대사관 혹은 영사관에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틀라스 인터내셔널

Print Friendly, PDF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