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UC Davis Extension의 한국 대표 등록사무소 역할을 하고 있는 아틀라스 인터내셔널의 직원이 UC Davis 를 방문하고 돌아왔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의 주 도인 새크라멘토 근처에 위치한 UC Davis는 2017년 U.S News and Word Report지에서 발표한 미국 내 종합대학교 순위에서 44위를 차지한 명문 주립대학교 입니다.

UC Davis Extension (UC 데이비스 부설어학원)은 올 초에 새롭게 단장하기도 하였는데요, UC Davis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서 직접 찍어온 캠퍼스 모습들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올 초 새롭게 오픈을 한 UC Davis Extension의 International Center 입니다. 새로운 건물답게 깔끔한 최신의 모습을 하고 있네요. 내부로 들어가면 확 트인 로비가 학생들을 맞이합니다.

↑수업이 이루어지는 강의실의 모습입니다.

↑그룹과제 및 프로젝트를 위해 토론을 할 수 있는 Conference Room의 모습입니다.

↑Davis는 자전거의 천국입니다. 미국에서 ‘자전거의 도시’라고도 불리는데요, 캠퍼스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자전거 주차장 모습입니다.^^

↑캠퍼스 내 Bus Station에서 영국 런던에서 직접 가져온 빨강색 2층버스도 볼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학생들의 교통수단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UC Davis는 환경 친화적인 캠퍼스를 자랑합니다. 캠퍼스 내 ‘Centennial Walk’전경입니다. 맑은 하늘과 푸르른 나무, 길게 뻗은 길, 그리고 아래의 Putah Creek을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네요.

↑UC Davis와 주변 Community에서 개최하는 다양한 예술공연들과 이벤트가 열리는 Mondavi Center입니다.

↑UC Davis African American and African Studies, Asian American Studies 등 관련부서가 있는 Hart Hall 모습입니다.

↑Academic Affairs, Campus Community Relations 등 행정부서들이 자리잡고 있는 Mrak Hall 모습입니다.

Davis시는 도시 전체가 UC Davis 캠퍼스라고 할 수 있는 미국의 전형적인 대학타운입니다. 친환경적인 캠퍼스에서 학업에 집중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주저말고 UC Davis에서의 어학연수를 계획 해 보시기 바랍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