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아틀라스 인터내셔널에서 미국 Los Angeles Downtown 근처에 위치한 종합 사립대학교 남가주대학교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를 방문하였습니다. 남가주대학교 부설어학원 USC International Academy가 2015년 캠퍼스 내 새로운 건물로 이전한 이후 저희 아틀라스 인터내셔널에서 첫 방문이었는데요, 학교 담당자들의 친절한 가이드덕분에 편안하게 부설어학원 건물 뿐만 아니라 캠퍼스 구석구석 둘러 볼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습니다.

그럼 새롭게 이전한 USC 부설어학원을 사진으로 만나 보겠습니다.

▲USC 부설어학원이 자리잡고 있는 빌딩 전경입니다.

▲입구로 들어서면 세계 각국의 언어로 반갑게 맞이해 줍니다.

▲개인자습 및 Tutoring을 받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공부를 하게 될 교실의 모습입니다. 빈 강의실을 찍어서 조금은 썰렁하네요.

▲이곳은 학생들에게 다방면에서 도움을 주고 있는 교직원들의 업무공간 입니다.

▲화장실 입니다. 사용하는 학생들을 위해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학생들이 휴식할 수 있는 테라스 입니다.

▲USC 부설어학원 담당자들과 미팅 후 기념으로 함께 찍은 사진입니다.^^

아틀라스 인터내셔널은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 International Acamemy와 오랜 기간동안 파트너로서 한국 대표 등록사무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USC 남가주대학교에서 어학연수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께서는 언제든지 아틀라스 인터내셔널로 문의 주세요!

Print Friendly, PDF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