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마지막 신/편입생들을 위한 특별한 Orientation 현장

2019년 08월 22일 | News | 코멘트 0개

2019년 8월 20일(화), 블루마운틴 국제호텔경영대학 한국 등록사무소 (주)아틀라스 코리아에서 주최한 2019년도 마지막 학기 신/편입생을 위한 특별한 출국 오리엔테이션이 열렸습니다. 졸업 선배님이 재직하고 계시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오리엔테이션에는 재학생과 선배님께서 직접 자리에 참석하여 후배들을 위하여 유익한 정보들과 조언들을 해 주셨습니다.

(주)아틀라스 코리아와 재학생이 신입생들을 위하여 캠퍼스 생활과 여러가지 Tips를 전달하는 1부 순서에 이어 2부에서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에 Executive Director로 재직중이신 졸업 선배님께서 직접 후배들을 위해 강연과 실질적인 조언들을 해 주셨습니다.  이어서  호텔 내 다양한 시설들을 둘러볼 수 있었는데요, 바쁘신 와중에도 선배님께서 직접 인솔하여 호텔 투어를 진행해 주셔서 더욱 더 유익하고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긴 시간동안 행사에 참석한 신입생들과 재학생을 위해서 Western Style Dinner를 함께 하였습니다. 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자유롭게 질문이 오가는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즐거운 자리였습니다.

(주)아틀라스 코리아 블루마운틴 국제호텔경영 대학 신/편입생들을 위한 특별한 오리엔테이션은 2020년에도 계속 이어질 예정이며, 이번 행사의 모습은 아래 영상과 사진들을 통해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