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000 문00입니다. 여러가지로 신경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이 곳 산호세에서 7개월을 생활했는데 개인적으로 참좋습니다. 물론 우리 가족들 모두 만족하고 있습니다.

교육여건, 생활, 치안, 교통 등 어느 것 하나 빼놓을 수 없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최상의 조건을 갖춘 곳 중의 한 지역이 이곳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는 이 곳에 오자마자 회사동료가 귀국하여 여러 가지 시행착오를 거쳐서 생활하였지만 엊그제 도착하신 팀동료는 어느정도 제가 있어서 쉽게 모든절차를 진행하고 있는 중입니다.

우리회사와 아틀라스와 관계를 맺은지도 꽤 오래된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곳에 와서 느낀 점은 산호세 대학의 SAL 프로그램이 영어공부하기에는 매우 좋은 프로그램이라는 것입니다. 특히 아이들이 학교 다니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저야 4개월남았고 이미 새 과정을 등록했습니다.

내년 초에 올 김00, 남00 팀장을 위해 좋은 배려 부탁드립니다. 산호세 스테이트 과정 후 하반기 교육 개발이나 또는 말씀하신 같은 과정의(대학) PRE-MBA과정 좋을 듯 싶습니다.

두 사람에게 적극 추천하여 좋은 기회를 갖을 수 있도록 조언 해 주시기 바랍니다.(저는 수시로 얘기 하겠지만요.) 저를 위해 배려해 주신 점 감사하게 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산호세에서 문OO 드림

Print Friendly, PDF & Email